안녕하세요 리체 컨설팅 김흥국 컨설턴트입니다.

부동산에 투자를 하거나 거주하실 분들이, 부동산을 구매하는 경우 가장 크게 고려하는 것들 중에 하나가 “내가 구매하는 주택이 오를까?”하는 부분입니다. 이는 여러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겠지만 가장 확실한 요인 중에 하나가 인프라 구축입니다. 인프라란 공공 교통기반 (공항, 기차, 도로 등), 쇼핑단지, 병원, 학교 등 생활 및 경제활동을 활성화 하기 위해 구축되는 기반 시설을 의미 합니다. 따라서 이에 혜택을 입는 주택들의 가격이 상대적으로 타지역 대비 높이 올라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은 이제 상식이 되었습니다. 즉, 미래 가치가 현재 가치보다 확실히 높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저는
“Gregory Hills” 지역의
하우스 프로젝트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지역은 시드니 남서부에 위치하였으며, 최근 모든 사람이 부동산 하면 언급 하는   신공항(제2공항) 권역에 속하는 곳으로서 신공항과 차로 25분 거리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또한 M5 도로(M7도 향후 신공항으로 연결되는 도로로 연장 계획) 및 기차역 (South West Rail Link)과 인접해 있는 교통 인프라를 갖고 있으며, 향후 인근에(Narellan 지역) 경전철도 도입될 예정입니다. 또한 쇼핑단지 및 극장, 식당가 등 각종 Amenities들이 유치 되어 있습니다. 교육시설도 40개의 Primary school을 비롯해, 다수의 Secondary school (11개)이 인근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현재 동 하우스 프로젝트는 250채 규모의 단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tage 1-5는 판매종료 되었으며 현재 진행 중인 Stage 6-7도 7채 밖에 남지 않은 상황입니다.  주요특징으로는 대형 주택건설사의 주택건설로 타 주택에 비해 내장재가 고급인데도 불구하고 인근 지역에 건설되고 있는 타사 주택대비 저렴한 가격이 라는 점입니다. 현재 가격대는 $650k 부터(4Bed, 2Bath, 1 Carpark 기준)이며 예상 렌트 수익율은 4.5%를 상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First Home Buyer에게도 좋은 기회이며, 투자자한테도 놓칠 수 없는 매물입니다.

다시 한번 정리하면 동 프로젝트는 1. 신공항이라는 시드니 최대의 인프라가 향후 유치 됨 2. 기타 교통인프라 및 학교/amenities 인프라도 갖추어져 있음. 3. 품질을 신뢰 할 만한 대형 주택 건설사의 단지 주택 3. 현재 인근 주택가격 대비 저평가 4. First home buyer및 투자자 (고렌트 수익)에게 놓칠 수 없는 매물 등으로 요약 될 수 있습니다.

동 부동산 매물뿐만 아니라 부동산관련 의문사항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리체 컨설팅은 2009년 창립이래, 시드니와 멜번에 자체 사무실을 보유한 컨설팅 회사로 부동산 투자를 통해 성공적인 자산증식을 목표로 고객 여러분께 꾸준히 수익을 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회사 내에 부동산 전문가, Financial Planner, 변호사, 론 매니저가 함께 토탈 어드바이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본 칼럼은 부동산 관련 일반적인 이해를 위해 쓰였으므로 이와 관련한 법적인 책임은 지지않습니다.

리체컨설팅

리체 컨설팅
리체 컨설팅

Harvey Kim/ 김흥국 컨설턴트
Property Consultant
M 0421 620 298
harvey@riche-consulting.com
W www.riche-consulting.com
Youtube>> Riche Consulting
A Suite 23/ 809 Pacific Hwy Chatswood NSW 2067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이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