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버른 의회는 주차된 차량 주변의 도로를 재포장하고 주민들에게 사과했다고 9NEWS가 전했다.

포크너(Fawkner)의 맥브라이드 스트리트(McBryde Street)에 사는 주민들은 며칠 전, 메리벡 시의회의(Merri-Bek City Council) 컨트랙터들이 도로에 다시 나타나자 분노했다.

이 거리에 사는 팻 깁스(Patt Gibbs)는9NEWS와의 인터뷰에서 이러한 조치가 터무니없다고 말했다.

“이건 약간 멍청해 보인다”고 그는 말했다.

또 다른 주민인 모니카 호지킨슨(Monica Hodgkinson)은 재포장이 거리를 “끔찍하게” 보이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실망스러워요, 지금 거리가 엉망이니까요.”

지역 주민들은 작업 며칠 전부터 편지를 보냈지만, 의회는 그 이후 충분한 통지가 없었다는 것을 인정하면서 사과했다.

메리벡 시의회 대변인은 “자원이 확보되어 이러한 작업을 더 빨리 끝낼 수 있는 기회를 잡았고, 이로 인해 주민들에게 제대로 통지하지 못하였다”고 말했다.

빅토리아 레이트페이어스(Ratepayers Victoria)의 학장 헐스턴(Hurlston) 은 주민들이 주 전역의 의회에 진저리가 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비용을 낭비하고 형편없이 통지하는 의회의 행동을 계속 보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역 사회에 양질의 것을 제공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메리벡 시의회 대변인은 노동자들이 여름 기간 동안 공사를 완료하기 위해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지만 공식적인 날짜는 밝히지 않았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