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버른 전역의 체육관 주인들은 사람들을 다시 피트니스 센터로 돌아오게 하기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고 Newdaily가 보도했다. 빅토리아 주민들은 이제 지역 상점, 체육관, 카페에서 쉽게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받을 있게 되었다. 팝업 백신 클리닉은 13일부터 교외 전역의 카페, 체육관, 클럽, 쇼핑 스트립에서 서비스를 시작할 것이다. 가장 먼저 문을 여는 곳은 멜버른 북쪽 외곽에 있는 데가니의 메른다 정션 카페(Degani’s Mernda Junction café) 분기점이 것이며, 많은 지점들이 이를 뒤따를 예정이다.
 보건부 장관 마틴 폴리는 광대한 지역의 팝업창이 빅토리아 사람들이 문화적으로 안전한 장소에서 백신을 맞는 것을 편안하게 느끼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팝업 백신 클리닉 시범은 빅토리아 사람들이 백신, 특히 화이자 백신을 가장 편리하고 친숙한 장소에 서 백신을 얻을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그리고 예방접종에 대한 필요성에 대해 많은 확신을  필요로 하는 빅토리아 사람들을 위해 문화적으로 안전하고 보호가 되는 장소가 될것이다.” 라고 그는 말했다. 정부는 이러한 환경이 나머지 인구에게 예방 접종을 하는 열쇠가 되기를 바라고 있다. 쇼핑 스트립, 문화 및 커뮤니티 센터 내 또는 인기 소매점, 음식 및 체육관 매장 내의 백신 팝업 클리닉은 예약할 필요가 없으며, 새로운 이주자들, 난민들, 망명 신청자들을 위한 예방 접종을 제공할 것이다. 폴리 씨는 특히 멜버른의 북쪽, 서쪽, 남동쪽 지역에 초점을 맞출 것이며 브로드메도스, 크레이기번, 글렌로이, 사우스 모랑이 뒤를 이을 것이라고 말했다. 빅토리아는 인구의 60% 이상이 현재 완전히 예방접종을 하면서 하룻밤 사이에 주요 예방접종 대기록에 도달했다. 빅토리아에서 록다운은 10 26일경 끝날 예정이다. 16 이상의 빅토리아 사람들 70% 백신을 완전히 접종 받는다.

수요일 현재, 16 이상의 빅토리아 사람들 적어도 87.1% Covid-19 백신을 1 이상 접종했고 60.9% 완전 예방접종을 받았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이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