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수로를 경찰이 기습적으로 수사하여 위험하게 제트 스키 타는 사람들에게 경고가 내렸다고 9NEWS가 보도했다.

지난 주말, 경찰관들은 멜버른 외곽의 유명한 핫스팟인 에팔록 호수(Lake Eppalock)의 라이더들을 목표로 삼았다.

24세의 멜튼 남성이 수로에서 제트스키를 면허 없이 운전하다가 붙잡혀 기소되었다.

수상 경찰(Water Police) 대리인 크리스티 클래피슨(Kristie Clappison) 경사는 경찰이 일부 사람들의 위험한 행동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하며,

“사람들은 제트 스키가 장난감이라고 생각합니다, GKWLAKS 사람들은 제트스키가 얼마나 강력하고 무거운지, 그리고 그들이 어떤 종류의 피해를 입힐 수 있는지 깨닫지 못합니다. 사람들에게 물을 튀기고, 너무 사람들 가까이서 타며, 때때로 제트 스키는 통제할 수 없게 됩니다.”라고 전했다.

바로 며칠 전, 멜버른 해변에서 위험하게 보트를 가까이에서 탄 것으로 알려진 제트 스키 타는 사람이 경찰에 의해 기소되었다.

한 행인에 의해 비디오에 포착된 모닝턴 반도(Mornington Peninsula)에서의 사건은, 십대가 속도를 내기 전에 보트의 탑승자들에게 고의적으로 물을 튀긴 것과 관련이 있었다.

클래피슨 경사는 어떠한 불법적인 행동도 용납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빅토리아 전역의 휴가 명소, 해변, 수로를 계속해서 순찰할 것이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