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주의 구 위 러프 암환자 모임(A Koo Wee Rup cancer patient)은 배송을 잘못한 야외 천막 회사에서 돈을 돌려받기 위해 싸우고 있는 수십 명의 빅토리아 주 사람들이라고 9NEWS가 전했다.

에이미 호란(Amy Horan)은 말기 암 치료로 인한 고통을 덜기 위해 야외 스파를 구입했다.

“저는 치료 때문에 매우 나쁜 신경병증과 여러 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 몸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그녀는 또한 스파를 통과하기 위해 모터 달린 차양막을 사는 데 9,500달러를 지불했다.

그러나 차양막은 쉐이드 솔루션(Shade Solutions)사가 납품하기로 한 지 수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도착하지 않았다.

“우리는 2월에 그것이 앞으로 며칠 안에 올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러더니 재고가 없다고 했고, 그들의 답변은 몇 달 동안 이랬다 저랬다 했습니다.”라고 호란이 말했다.

빅토리아 컨슈머 어페어스(Consumer Affairs Victoria)는 최근 몇 주 동안 쉐이드 솔루션 사에 대해 온라인 경고를 발표하면서 회사가 지불을 수락했고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했다는 수십 건의 유사한 불만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멜리사 혼(Melissa Horne) 주 소비자담당부 장관은 “빅토리아 소비자담당부는 이러한 종류의 문제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인다”고 말했다.

9NEWS는 Shade Solutions에 연락하여 의견을 물었다.

소비자 행동 법률 센터의 CEO인 소비자 전문가 제라드 브로디(Gerard Brody)는 이 사건이 “이번 사건은 사람들에게 어떤 종류의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제대로 알아보고 해야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준다고 말했다.

교민잡지 편집기자 | 이혜정(Kathy Lee)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