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credits: Ed & Heidi Savitt
Image credits: Ed & Heidi Savitt

하이디와 에드는 2011년 뉴캐슬 대학교에서 학생으로 처음만난 커플이다. 에드는 심리학과 경영학을, 하이디는 경제학과 경영학을 전공했다.

에드가 처음 학생 숙소로 이사왔을 때, 그는 세탁기 사용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가 그 전 세입자인 하이디와 연락을 취한다. 하이디와 에드는 그날 처음 만났다고 생각했다.

몇 주 후, 그들은 사귀기 시작했고, 하이디는 에드를 그녀의 부모님과 저녁식사를 하게되는데, 저녁 중반에 그녀의 어머니는 하이디가 터키에서 가족 휴가 중에 에드라는 이름을 가진 남자친구가 있었다는 것을 기억해낸다. 흔한 이름이므로 대수롭지 않게 여겼던 사람들은 하이디의 어머니가 다락방에 보관된 사진을 꺼내어 보자 기절직전의 상태까지 갔다고 전한다.

알고보니 6살에 터키에서 만난 에드는 지금의 에드와 동일 인물이었던 것이다.
1997년, 두 가족은 해외에서 가족 휴가를 보내기로 결정했다. 셰퍼드 출신과 런던 출신이었으므로 두 가족은 접점이 없었다. 우연히 같은 시기에 터키에서 휴가를 보내게 된 두 가족은 친해졌고, 여행 중에 아이들이 친해졌었던 비하인드스토리가 있었다.

마치 운명처럼 재회한 두 사람은 또 다시 사랑에 빠져 처음 만난지 20년이 지나 결혼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이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