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는 많은 도전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이는 우리의 재정적 상태와 정신 보건 및 웰빙에 모두 영향을 미쳤습니다. 여러분은 수면 문제나 정서적 변화, 의욕 저하 혹은 인간 관계 문제를 겪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와 같은 시기에는 어디에서 도움을 얻을 수 있는지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원 서비스

생활 스타일에 미친 큰 변화로 인해 염려가 되고 불안하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정상입니다. 가족과 친구들과 이야기하거나 의료 전문인과 연결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불안하거나 압도된 심정의 사람들을 돕는 서비스는 다양하며 아래를 포함합니다. 

Head to Health
정보와 조언 그리고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원하시면 www.headtohealth.gov.au를 방문하십시오.

Lifeline
대유행병 기간 동안 정신 보건을 위한 도움과 조언을 원하시면 www.lifeline.org.au를 방문하시거나 13 11 14에 전화하십시오.

Beyond Blue
Beyond blue는 1800512 348로 전화하여 사용할 수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전문 지원 서비스가 있습니다. 또한 www.coronavirus.beyondblue.org.au를 방문하셔도 됩니다.

Kids helpline
Kids helpline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kidshelpline.com.au를 방문하시거나 1800 551 800에 전화하십시오.

Headspace
청소년 지원 서비스를 원하시면 www.headspace.org.au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MensLine Australia
MensLine은 남성들을 위해 무료 지원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1300 789 978에 전화하시거나 www.mensline.org.au를 방문하십시오.

여러분 혹은 여러분이 알고 있는 누군가가 지금 위험에 처해 있고 도움이 필요한 경우 000에 전화하십시오.

재정 지원

호주 정부는 코로나바이러스에 영향을 받은 사람들, 사업체 및 자영업자들을 돕기 위해 재정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Services Australia를 통해 가능하며 소득 지원 및 가구 지원을 포함합니다. 이들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servicesaustralia.gov.au/covid19를 방문하시거나 131 202로 전화하십시오.
 호주 국세청은 퇴직연금 기금의 조기 출시와 은퇴자들을 위한 최소 인출 금액 옵션을 포함하여 지원을 제공합니다. 지원은 또한 현금 흐름 부양과 JobKeeper 지급 등 자격이 되는 사업체에도 가능합니다. 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ato.gov.au/coronavirus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재정 조언자로부터 독립적이고 개인적인 무료 조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립 채무 헬프라인 1800 007 007에 연락하여 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번역서비스
비영어 사용자일 경우 통번역서비스 131 450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한국어 통역사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여러분이 연락하고자 하는 기관의 이름과 전화 번호를 요청할 것입니다.

오퍼레이터가 여러분과 통역사를 그 기관으로 연결하는 동안에 전화 상에 대기하십시오.

더 자세한 정보
공식적인 출처로부터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 권고사항과 주 및 준주의 링크를 위해서는 www.australia.gov.au를 방문하십시오. 또한 여러분의 가족, 친구 및 지역사회 안전 유지에 도움이 되는 COVIDSafe 앱 다운로드에 대해서도 고려해 보십시오.

본 기사는 IDENTITY Communications 에서 보도자료를 전달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이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