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정부는 공표된 자연 재해로 인해 직접적인 영향을 받은 분들에게 재정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들 지원금을 받을 자격이 되려면 공표된 지역 정부의 규칙들에 부합해야 합니다.

두 가지 지원금을 모두 받을 자격이 될 수도 있습니다.
Australian Government Disaster Recovery Payment는 적격한 성인 1인당 $1000, 그리고 16세 미만의 부양자녀 1인당 $400을 일시금으로 지급하는 지원금입니다.
자격이 되려면, 최근 홍수로 인해 심각하게 영향을 받았어야 합니다.

예:
 심각한 부상을 입음
 사망했거나 실종된 호주 시민권자나 영주권자의 직계 가족임
 홍수로 인해 자가 주택이나 시가 총액 $20,000 이상의 주요 재산이 파손되었거나 크게 손상됨

Disaster Recovery Allowance는 홍수로 인해 직접적으로 소득을 잃은 분들을 지원하기 위해 단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지급되는 수당입니다. 소득 지원금 혹은 연금을 수령하고 있거나, Farm Household Allowance 혹은 Department of Veterans' Affair의 Service Pension을 수령하는 경우에는 Disaster Recovery Allowance을 받을 수 없습니다.
비보호 Special Category Visa (subclass 444)를 소지하고 호주에서 살고 있는 뉴질랜드 시민권자들도 이들 지원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들 지원금을 신청하는 가장 신속한 방법은 여러분의 myGov 계정을 통한 온라인 신청입니다.
아직 계정이 없다면,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이 불가한 경우, 저희에게 180 22 66번으로 연락해주십시오. 통역사가 필요한 경우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무료로 통역사를 주선해드립니다. 대리인을 지명한 경우, 해당 대리인이 저희에게 전화를 걸어야만 대리 신청이 가능합니다.

공표된 재해 및 적격한 지역 정부 구역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
servicesaustralia.gov.au/disaster

해당 기사는 Services Australia에서 기사를 제공받았습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이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