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 여섯 아이의 엄마의 사체가 덤불에서 발견된 후 세 사람이 살인 혐의로 기소되었다고 9NEWS가 전했다.

경찰은 나디아 스파이스(Nardia Spice)가 도시 남동부 브룩데일의 칠턴 애비뉴에서 함께 살던 동거인들에게 살해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9월 23일, 그녀는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바이포드 도그 파크로 유인되어 2시간 동안 공격을 받았다고 한다. 40세인 그녀의 시신은 그녀의 가족이 신고한 후 26km 떨어진 자라데일 언덕의 덤불에서 발견되었다.

그녀는 그녀의 동거인들과 “관계 갈등” 이후 심각한 머리 부상으로 사망했다고 10일 WA 경찰이 발표했다.

샘 해즐릿(Sam Hazlitt) 경사는 피해자가 적어도 범죄자 중 한 명과 성관계에 연루되었다고 말했으며 경찰은 이 살인사건이 “욕정으로 인한 범죄”인지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

그는 “그녀는 이 시점에서 조금 과도적인 생활방식으로 살고 있었다”고 말했다.

조사 중인 범죄와 같은 것을 본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해즐릿 경사는 “책이나 영화에서 본 적이 있다”고 답했다.

Police allege Nardia Spice was killed by her housemates who she lived with in Chiltern Avenue in Brookdale in the city's south east. (Nine)
Police allege Nardia Spice was killed by her housemates who she lived with in Chiltern Avenue in Brookdale in the city’s south east. (Nine)

브룩데일 출신의 자카리아 브로(Zachariah Brough, 32)와 이브 마시(Eve Marsh, 30)는 아르마데일 출신의 24세 남성과 함께 살인 혐의로 기소됐다.

네 번째 인물인 26세의 아르마데일 출신 제시 존스(Jesse Jones)는 해당 사건 이후 공범으로 기소되었다.

해즐릿 경사는 브로(Brough)와 마시(Marsh)가 연인 관계라고 말했다. 그는 이 공격이 “잔인”이라고 묘사했으며 도구와 무기 모두 압수되었다고 말했다.

해즐릿은 “그녀가 머리에 외상을 입어 치명상을 입었다”고 본다고 말했다.

“그건 둔기에 의한 외상이었습니다. 어떤 계획의 수단에 위법행위가 들어간 것으로 보입니다. 경찰은 도구와 무기를 모두 포함한 많은 양의 전시품을 압수했습니다.”

친구 코트니 뮤어(Courtney Muir)는 스파이스가 “좋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엄마같은 사람이었어요. 저는 그녀의 자식들에게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뮤어는 말했다.

해즐릿은 스파이스가 “범죄를 저지르기에 편리한 장소인 공원으로 유인된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마약이 범행 동기가 된 징후는 없었다고 말했다. 스파이스의 자녀 중 2명은 10세 미만, 1명은 20대, 3명은 10대이다.

해즐릿은 “피해자에게는 현재 그녀를 위해 슬퍼하는 부모와 가족이 있다”고 말했다. 브로와 존스는 둘 다 10일 법정에 서기로 되어 있었다. 나머지 두 명은 2주 후에 법정에 서게 될 것이다.

교민잡지 편집기자 | 이혜정(Kathy Lee)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