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인들 중 몇몇 소비자들이 그들이 지불한 상품을 받지 못했고 재정적인 보상을 받을 수 없게 되었기때문에 온라인 약국을 이용하지 말라는 경고를 받았다.

NSW공정거래위원회 로즈 웹은 소비자들은 discountepharmacy.com.au을 취급하지 말라는 내용의 공개 경고를 냈다. 웹은 이 같은 경고는 소비자들로부터 지불된 상품을 받지 못한다는 불만이 증가한 데 따른 것이라고 말했다.

Discount E Pharmacy는 임신 테스트, 체중 감량 비타민 및 디톡스 음료를 포함한 여러 건강 관련 제품을 판매한다. 웹은 경고문에서

“소비자들로부터 선불한 상품이 배송되지 않는다고 신고가 되었고, 거래자가 이러한 지연에 대해 어떠한 설명도 없고,
제공된 재정적인 보상도 없다고 주장한다”

고 말했다.

“소비자들은 신용카드를 통해 결제가 이루어진 은행으로부터 요금 환급을 직접 받아야 한다, 또한 소비자들은 지연 사유에 대해 discountepharmacy.com에서 누구와도 연락하기가 매우 어려우며, 컴플레인 처리 과정이 없는 것으로 보여 문제가 해결되기 어렵다고 보고했다.”

discountepharmacy.com.au를 사용 한 적이 있고 거래에 대해 “불만족”한 소비자들은 여기서 NSW Fair Trading에 불만을 제기할 것을 촉구한다.

9news.com.au은 discountepharmacy.com에 연락하여 코멘트를 요청했지만 답변을 받지 못했다.

교민잡지 편집기자 | 김유정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이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