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최연소 억만장자가 멜버른 식당에서 식사 후 1만 달러의 팁을 남겼다고 NEWS.COM.AU에서 보도했다.

온라인 카지노 스테이크닷컴(stake.com)의 공동 창업자인 크립토 킹핀 에드 크레이븐(Ed Craven)은 토요일 사우스 야라(South Yarra) 카페에서 젊은 웨이트리스에게 후한 팁을 남겼다.

헤럴드 선(Herald Sun)에 따르면 그는 2017년 비즈니스 파트너인 비잔 테흐라니(Bijan Tehrani)와 함께 글로벌 암호화폐 도박 플랫폼을 설립했다. Craven는 또한 작년 8월에 8천만 달러에 구입한 Toorak의 맨션을 포함한 수백만 달러의 부동산 포트폴리오로도 유명하다.

그는 또한 Toorak에 3,850만 달러 상당의 호화로운 침실 4개짜리 주택과 사우스뱅크에 1,250만 달러 상당의 침실 4개, 욕실 4개짜리 유니온을 소유하고 있다.

자수성가한 억만장자의 순자산은 약 11억 달러로 추정된다.

대학생 로렌은 주말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길슨에서 일하는 동안 크레이븐 씨의 재산 중 1온스를 가방에 담는 행운을 얻었다. 그는 음식과 음료에 500달러 이상을 지출한 후 청구서에 팁을 남기고 로렌에게 건넸다.

웨이트리스는 직원들이 식당의 23명의 직원들 사이에 팁을 공유한다고 그룹에 설명했지만, 돈을 지불하는 남자는 그녀가 70%를 받아야만 팁을 남길 것이라며, 그녀에게 7천 달러를 자신을 위해 보관하고 나머지는 동료들과 나누라고 말했다.

Gilson’s는 소셜 미디어 모델, 인플루언서 및 리얼리티 TV 스타들이 자주 찾는 트렌디한 이탈리아 식당이다. 로렌은 뜻밖의 돈을 해외 휴가에 쓸 생각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