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만 명의 호주 인들이 가파르게 증가할 예정인 크리스마스 코로나를 진압하기 위해 특정 환경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라는 경고를 받았다고 NEWS.COM.AU에서 보도했다.
수백만 명의 호주인들이 코로나 환자의 새로운 급증을 진압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특정 환경에서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라는 경고를 받았다.

이 문제는 NSW의 최고 보건 책임자인 케리 찬트에 의해 제기되었는데, 케리 찬트는 이 주가 이미 바이러스의 최근 정점에 도달했다고 확신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조언을 했다.

“마스크를 쓰는 것은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것은 개인적인 선택이지만, 여러분 주변의 사람들을 생각해 보세요, 우리는 여전히 사람들에게 병원과 노인 요양 시설에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요청하고 있으며, 사람들이 그러한 환경에서 그러한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고 그녀가 설명했다.

“당신은 코로나에 감염될 가능성이나 빈도를
이런 사소한 예방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챈트 박사는 취약한 친척들과 접촉하는 사람들은 특히 조심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취약한 사람, 노인, 근본적인 건강 상태를 가진 사람들은 코로나로 인해 입원이나 사망과 같은 심각한 건강 결과를 경험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것이 항바이러스제가 그러한 집단들을 목표로 하는 이유입니다.” 고 말했다.
지난달 NSW는 주에서 환자 수가 갑자기 증가함에 따라 방문객들이 병원의 모든 지역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의무화했다.
NSW Health는 11월 셋째 주에 2만 7,000건 이상이 기록됨에 따라 코로나 위험 등급을 녹색에서 황색으로 변경했다. 방문자 수 또한 지역사회 전파 수준의 증가로 인해 직원과 환자를 보호하기 위한 노력으로 모니터링되고 있다.
NSW는 빅토리아주에서 24,652명, 84명의 사망자와 비교하여 지난 한 주 동안 40,695명, 74명의 코로나 관련 사망자를 기록했다.

Millions of Australians have been warned to wear face masks in certain settings over the Christmas period to quash a fresh spike in Covid case Picture NCA NewsWire Ben Symons
Millions of Australians have been warned to wear face masks in certain settings over the Christmas period to quash a fresh spike in Covid case Picture NCA NewsWire Ben Symons

퀸즐랜드주에서는 16,600명의 환자와 33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반면,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주에서는 10,754명의 환자와 21명의 사망자가 발생했다.
찬트 박사의 경고는 퀸즐랜드주 최고 보건 책임자인 존 제라드가 증상이 있는 사람들에게 크리스마스 휴가 동안 취약한 사랑하는 사람들을 방문하는 것을 피하라고 촉구한 지 며칠 만에 나왔다.
그는 “몸이 조금이라도 아프다면 노인들, 특히 백신 접종이 최신이 아닌 사람들과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크리스마스에 나이든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지 못하는 것은 안타깝지만, 만약 여러분이 그들을 감염시킨다면 괴로울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여전히 이 연령대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예방 접종을 최신화하지 않은 채 감염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제라드 박사는 퀸즐랜드 주민들이 마스크를 쓰고 사회적으로 거리를 두는 것도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