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호주 불법 폭력조직의 클럽하우스 중 하나가 극적인 방식으로 경찰의 급습을 받았다고 news.com.au가 보도했다.

호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무법자 폭주족 클럽하우스가 이 단체의 전국 횡단 레이스(national run)를 앞두고 극적인 방식으로 급습을 당했다.

Raptor Squad 경찰관들은 6일 금요일 저녁 시드니 서부 블랙타운(Blacktown)에 있는 Mongols 오토바이 갱단의 클럽하우스(Mongols outlaw motorcycle gangs’ clubhouse)를 급습했다.

경찰은 해당 업소를 수색하는 과정에서 주점, 휴게실, 냉장고, 술 등 주류 불법 판매와 공급에 해당하는 물품을 다수 압수했다.

이는Mongols이 이번 주 빅토리아에서 ‘전국대회’를 준비하는 가운데 나온 것이다.

랩터 분대(Raptor Squad)의 경찰관들은 운행을 감시하고 모든 탑승자들이 법을 준수하고 특히 공공 도로에서 많은 수의 여행을 할 때 호주 도로 규칙(Australian road rules)을 준수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배치되었다.

스튜어트 고든 형사과장 대행(Detective Acting Superintendent Stuart Gordon)은 NSW 경찰(NSW Police)이 범죄 행위가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상당한 자원(“significant resources)”을 할당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남부 지역의 치안 유지에 동참하기 위해 상당한 자원을 배정했다”고 말했다.

“도로 위에서나 밖에서나 어떠한 불법적인 행동도 용납되지 않을 것이며, 다른 운전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경찰은 모든 반사회적인 행동을 감시할 것입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