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W 주 정부는 지역 열차 노선에 문제나 지연이 발생하면 통근자들에게 문자 메시지 알림을 보낼 것이라고 발표했다고 9news가 전했다.

NSW 교통부(NSW Transport)는 주정부의 지역 타겟 브로드캐스트 SMS(Geotargeted Broadcast SMS) 플랫폼을 사용하여 기차역 근처 승객에게 서비스 지연 또는 중단에 대한 알림을 실시간으로 전송할 예정이다.

이 SMS 플랫폼은 악천후 경보, 앰버 경보, 주민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인근 경찰의 작전 등 다양한 이유로 사용된다.

NSW Transport will use the state's Geotargeted Broadcast SMS platform to send alerts about service delays or disruptions. (Nine)
NSW Transport will use the state’s Geotargeted Broadcast SMS platform to send alerts about service delays or disruptions. (Nine)

지역 타겟 브로드캐스트 SMS(Geotargeted Broadcast SMS) 알림은 승객이 교통 네트워크에 대한 실시간 정보뿐만 아니라 ‘주요 위치’의 스마트 스크린, 추가 고객 서비스 직원, 최신 교통 정보를 제공하는 일선 직원 및 인식 캠페인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5가지 계획의 한 단계이다.

조 헤일런 교통부 장관(Transport Minister Jo Haylen)은 “철도 운행이 중단되면 통근자들이 가장 불편해하는 것 중 하나는 최선의 대안이나 서비스 재개 시점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가 없다는 점입니다.”라고 말했다.

“NSW에서 처음으로 한 번에 최대 수천 대의 휴대폰에 문자를 전송하여 교통망 중단과 관련된 중요한 정보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승객은 최상의 여정을 누릴 자격이 있으며, 승객과 소통하는 방식을 개선하는 것이 승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가장 효율적이고 정보에 입각한 방법으로 필요한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센트럴(Central), 서큘러키(Circular Quay), 스트라스필드(Strathfield), 리드컴(Lidcombe), 블랙타운(Blacktown) 등 21개 교통 허브에 45개의 스마트 스크린이 추가로 설치되어 인근의 모든 교통 정보를 실시간으로 표시할 예정이다.

“멀티모달 스마트 스크린(multi-modal smart screens)과 같은 최신 기술로 역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승객들이 여행 계획에 대한 확신을 갖고 다른 교통 수단과 연결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단계입니다.”라고 시드니 열차 최고 경영자(Sydney Trains Chief Executive) 매트 롱랜드(Matt Longland)는 말한다.

“일선 직원을 교육하여 운행 중단 시 정확한 실시간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면 승객이 가장 필요로 할 때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요 사건과 혼란이 발생하는 동안 승객이 주 교통 시스템을 탐색하는 데 도움을 줄 고객지원팀(Customer Experience Team Members)도 모집할 예정이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