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버른의 웨스트 게이트 브리지에서 비니 트럭(Vinnies truck)과 승용차가 충돌한 심각한 사고로 두 남성이 중태에 빠졌다고 9NEWS가 보도했다.

주요 고속도로의 4차선 도로에서 해당 충돌로 인해 교통 혼잡이 야기되었고, 두 명의 남성이 부상을 입었다. 9NEWS의 헬리콥터에서 촬영된 영상은 소방관, 구급대원, 그리고 경찰이 심하게 파손된 차에서 여러 사람을 끌어내는 다리 위 모습을 보여준다.

Emergency responders have been pulling people from the car. (Nine)
Emergency responders have been pulling people from the car. (Nine)

앰뷸런스 빅토리아(Ambulance Victoria)에 따르면 20대로 추정되는 남성 승객 2명이 중태다.
경찰은 그 남성들이 해당 차량의 운전자와 승객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20대 남성과 50대로 추정되는 남성이 경상을 입었다. 최소 3명이 수갑을 찬 채 경찰 승합차 뒤에 갇힌 것으로 영상에 등장한다. 비니 트럭은 도로의 2개 차선을 가로질러 옆으로 쓰러져있는 것을 볼 수 있었지만 빅토리아 경찰은 어떠한 체포도 인정하지 않았다.

경찰은 해당 차량이 7월 5일 오전 10시 35분경 트럭과 충돌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 충돌은 3개 차로가 폐쇄된 다리에서 나가는 차선(outbound lanes)에서 발생했다. 한 개의 들어오는 차선도 폐쇄되었다.

혼잡한 고속도로에서 교통 지연이 빠르게 증가했으며, 운전자들에게 이 지역을 피하여 웨스트게이트 고속도로 대신 M80 순환 도로 인터체인지로 가기 위해 질롱 로드(Geelong Road)를 이용하라고 권고했다.

교민잡지 편집기자 | 이혜정(Kathy Lee)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