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교부 공립 학교 업데이트 대처

Carlingford West 공립학교는 2008년 이후 등록 학생이 1,100명 증가했다. NSW 정부는 2026년 초까지 이 학교에 56개의 새로 교실을 지을 예정이다.
인구 성장 지역인 시드니의 서부 및 북부 교외 지역의 학교가 지난 10년 동안 재학생 수가 급증했다. 남서부와 북서부의 3개 캠퍼스에 분산된 남녀 공학인 Malek Fahd 이슬람 학교는 작년에 재학생 수가 3,283명으로 시드니에서 가장 큰 학교로 부상했다.

Wahroonga의 남학생 ​​학교인 Knox Grammar는 3,268명의 학생으로 그 뒤를 이었고, 혼스비의 남녀공학 Barker 칼리지는 2,780명의 재학생으로 세번째로 큰 학교가 됐다.
유치원부터 12학년까지의 학생을 가르치는 3개 사립학교는 모두 지난 10년 동안 최소 800명의 학생이 추가로 등록을 했다.

블랙타운, 더 힐스 학교 대형화 주도
‘다양한 과목 커리큘럼 제공’

교육부 분석에 따르면 현재 2000명 이상의 학생이 등록한 시드니 학교는 17개교다.
10년 전에는 5개의 초대형 학교가 있었다. 대형 학교 대부분은 Blacktown, Parramatta, Liverpool, the Hills 및 Northern Beaches의 지방 정부 지역에서 발생했다.
The Ponds의 북서쪽 교외의 공립 Riverbank는 재학생이 2200명으로 Cherrybrook High, Chatswood High 및 Castle Hill High를 제치고 주 최대의 공립학교가 됐다.

재학생 수가 지난 5년 동안 55% 증가했다.
이 학교의 Jeanie Brown 교장은 “초등학교 학부모와의 개별 관계 구축과 학생들에 대한 높은 기대치를 설정하는 데 레이저와 같은 초점을 맞추는 데 주력했다.”고 강조했다.
이 학교는 매년 첫 두 학기 동안 강의 계획서와 기타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최소 10번의 학부모 워크숍을 운영하고 있다.
2015년에 개교한 이 학교의 3학년과 5학년의 읽기 쓰기 및 수리 능력 시험에서 매년 평균보다 훨씬 높은 성적을 달성했다.

문교부, 인구성장지역 기존학교 업데이트

공립
Ponds High, Cherrybrook High 및 Castle Hill High는 모두 2000명 이상의 학생이 등록되어 있다. 학업성적이 우수한 St Ives High, Bonnyrigg High, Chatswood High 및 Carlingford West Public은 지난 10년간 수백 명의 신입생이 추가됐다. 대형 학교의 장점은 다양한 과목, 더 많은 스포츠, 창의적인 예술,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다. 마크 왓슨(Mark Watson) 전 세인트 아이브스 고교 교장은 “교사 지원, 학업 성장 및 HSC 성과 향상에 중점을 뒀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학부모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귀를 기울이고, 학교 커뮤니티의 의견을 진심으로 경청했다.”고 그 배경을 설명했다.
문교부는 인구 이동을 추적하고 고성장 지역의 교육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시드니 서부 지역의 24개 신규 학교 개설과 더불어 51개 초등 및 고등학교에 4년에 걸쳐 35억 달러를 투자 교육수요를 충족하고 있다.

편집고문 | 박병태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