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명문학교 중 하나의 교장은 지난 학기 말 학교 캠프에서 고아나를 죽인 것으로 주장된 몇 명의 고학년 학생들에 대한 혐의 대해 이야기했다고 9news가 전했다.

2GB의 벤 포드햄(Ben Fordham)은 지난 21일 시드니 킹스 스쿨(King’s School in Sydney)의 한 고등학교 학생들이 동물 학대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학교 측은 성명에서 “지난 학기 말 킹스 스쿨의 연례 생도 캠프(annual cadet camp)에서 사건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고아나 한 마리가 학생들에 의해 살해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교는 이 학생들의 행동을 용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24일 2GB에서 토니 조지(Tony George) 교장은 기존 입장을 철회하는 것처럼 보였다.

당시 그는 “글쎄요, 고아나가 죽은 것은 확실히 사실입니다. 어떻게 그리고 무엇이 관련되었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자세한 내용을 알지 못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조지는 이 문제가 학생들에게도, 그들의 가족들에게도 상당한 어려움을 야기하며, 이러한 문제는 단순하고 직관적인 해결책이 존재하지 않는 복잡한 문제임을 강조했다. “특히, 일부 사춘기 소년들은 감정이 고조된 상황에서 일어난 일들을 다시 떠올리고 어떻게 다르게 대처할 수 있었는지를 생각해내는 것은 쉽지 않으며, 이 모든 것은 사후 판단일 뿐이다. 또한, 부모님들은 자신의 자녀들을 아주 크게 걱정합니다.“라고 말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이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