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지는 예방 접종, 문을 활짝 여는 NSW  

예상보다 빠른 예방 접종 속도로 인해 NSW 정부는 12월 1일부터로 예정되었던 로드맵 변경 사항 중 많은 부분을 11월 8일 월요일로 앞당김으로써 완전 예방 접종자들에게 적용되는 규칙을 추가 완화하기로 했습니다. 

11월 8일부터는 가정 방문 인원 제한이 없으며 1,000명 미만의 야외 모임에 대한 규칙도 없으며 실내 수영장은 용도 구별 없이 재개 장합니다. 

사업체들은 2제곱미터당 1명으로 수용 규정이 바뀜에 따라 완전 백신 접종 고객을 더 받을 수 있으며 나이트클럽은 무도장을 다시 열 수 있습니다. 

헬스장 및 댄스 교습(20인 수업 한도 유지)을 제외한 상황의 경우 인원 제한이 사라지며 주요 야외 레크리에이션 시설(경기장, 경마장, 테마파크 및 동물원 포함)과 엔터테인먼트 시설(영화관 및 극장 포함)의 경우는 대신 밀도 제한으로 대체되며 고정 좌석의 경우는 100% 수용을 허용합니다. 

이와 같은 자유는 16세 미만 아동과 의학상 접종 면제자들 및 완전 접종자들만 누릴 수 있습니다. COVID-Safe 체크인과 예방 접종 증명서 제시는 여전히 의무입니다. 

NSW에서 12월 15일, 아니면 그전에 이차 접종률 95% 목표를 달성하는 날까지, 완전 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들은 로드맵 이전의 제한 조치를 계속 지켜야 합니다.    

우리 주가 12월 15일, 아니면 그전에 이차 접종률 95% 목표를 달성하는 날까지는 현재 모든 사람들에게 적용되는 마스크 착용 규칙이 여전히 적용됩니다.  

지역 사회 전반에 걸쳐 고도의 면역성을 유지하기 위해 NSW 보건부는 COVID-19 백신 2차 접종을 받은 지 6개월 이상이 된 18세 이상 개인 대상으로 클리닉에서 추가 백신 접종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일차나 이차 때 접종한 COVID-19 백신 종류와 상관없이 추가 백신은 화이자 제품을 사용합니다.

도미니크 페로테이 총리는 우리 주의 높은 예방 접종률과 추가 접종 실시로 인해 제한 완화조치를 앞당길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분들이 정말 수고하신 덕분에 애초 계획보다 NSW가 안전하고 신중하게 제한조치를 완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고 페로테이 장관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계획보다 몇 주 앞서 이차 예방 접종 90%에 도달할 예정이며 이는 NSW 전역의 모든 이들, 특히 우리 주 의료계 종사자들의 노고를 증명합니다. 

“아직 갈 길이 멀지만, NSW 정부는 지역사회와 함께하고 있으며 우리 주의 개방에 맞춰 사람들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추가 접종 등 정부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폴 툴 부총리는 NSW 지방 주민들도 접종하고자 팔을 걷었고 이제는 방문객을 다시 맞을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정부에서 NSW지방 주민들에게 예방 접종에 참여해달라고 요청하자 각지에서 응해주셨습니다. 자진하여 주사를 맞은 지역 주민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툴 장관은 말했습니다. 

“주 전역의 모든 동네에서 안전하게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영업을 재개할 때가 드디어 찾아왔습니다.”  

스튜어트 에어즈 시드니 서부, 고용, 투자, 관광부 장관은 90퍼센트 목표 달성은 우리 주의 회복을 향한 중요한 이정표라고 했습니다. 

“우리는 팬데믹 이전의 활동 다수를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시점에 점점 다가가고 있으며, 이번  제한 완화 조치는 다시 점포 문을 열고 영업시간을 늘리고 더 많은 손님 맞이 준비를 갖춘 수백 개 사업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입니다.”라고 에어즈 장관은 말했습니다. 

브래드 해자드 보건부 장관은 NSW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주민 접종률을 달성한 곳 중 하나며  추가 접종을 하면 그런 이점을 계속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예방 접종에 있어 세계 최고 중 하나지만 COVID가 지역 사회에 계속 돌아다닌다는 것을 잊어버려서는 안 되며 경계를 늦춰서도 안 됩니다”라고 해자드 장관은 말했습니다. 

“앞으로는 추가 접종이 핵심 우선 사항이며 주 정부는 COVID-19 접종 실시와 관련 연방정부와 계속 긴밀히 공조할 것입니다. 아직 접종을 하지 않은 분들은 가능한 한 빨리 접종을 하시도록 격려하는 바입니다. 

90 퍼센트 제한 완화에 대한 추가 정보는 nsw.gov.au 에 있습니다. 

COVID-19 백신 접종 예약이나 추가 접종을 하려면 www.nsw.gov.au/covid 19/vaccination/get-vaccinated를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언론 담당: 이언 패터슨 | 주 총리| 0438 748 501
엘라 스미스| 부총리| 0428 745 348
소피 헐 | 에어즈 장관 | 0447 583 756
쥴리 가비| 해자드 장관| 0448 569 746

본 기사 내용은 Multicultural NSW으로 부터 내용을 전달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이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