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리체 컨설팅 이윤아 컨설턴트 입니다.
이번 아티클에서는 좋은 투자처로 Mount Annan이라는 곳을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이곳에 “Montaine”이라는 프로젝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리체 컨설팅
리체 컨설팅

이 Montaine townhouse는 Sunland라는 곳에서 짓는 고품격 타운하우스이고 썬랜드 그룹은 대형 디벨로퍼 회사인데요. 어떤 회사가 집을 짓는지는 아주 중요해요.
명품백 구매할때도 고민이 되고 어느 브랜드인지를 따지고 그 가치를 살펴보며 구매하는데 어떻게 몇십만불씩 하는 집을 그냥 사겠어요. 더욱 더 알아보고 어느 회사에서 짓는건지 믿을만한 하는 곳인지 또한
그만큼 퀄리티는 좋은지 하나 하나 따져보아야 합니다.
Sunland 그룹의 대표 빌딩은 골드코스트에 있는 6성급 베르사체 호텔과, 서퍼스파라다이스의 상징이자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Q1빌딩도 썬랜드 그룹에서 지었답니다.
이 퀸즈랜드의 대형회사가 이번엔 시드니 신공항 근처로 와서 “Montaine”이라는 고품격 타운하우스를 짓는데 혹시 마운트 아난 위치를 모르신다면, 시드니 남서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쉽게 말해드리자면 캠벨타운과 그레고리힐즈와 가까운 위치에 있고 시드니 신공항과도 차로 20분정도로 가까운 거리입니다. 또한 신공항과 가까운 곳에 있다보니 이 주변으로 많은 인프라들이 구축 형성 중인데요, 크게는 먼저 신공항 주변으로 교통 개발 및 교통 확장(업그레이드)가 될 예정이구요~
대중교통으로는 캠벨타운 역과 나랄렌 역(경전철)이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더불어 이 곳에 다양하고 많은 일자리들이 창출이 될 전망이고 이로인해 유동인구가 늘어나고 차후 거주 인구율도 증가가 될 전망입니다.

스테이지1차, 2차,3차까지 진행이 되어있는데 1차는 총 44세대수로 현재 모든 스톡이 Sold out
2차는 총 30세대수로 현재 2채 남은 상황, 3차는 최근에 런칭되었답니다.
편의 시설로는 몬테인 프로젝트 단지 바로 앞에 쇼핑센터가 있고 이 안에는 약국, 카페, 레스토랑등 숍들이 다 들어져있기 떄문에 편리함은 정말 최고입니다.
내부 인테리어 역시 고급 퀄리티 내장재를 사용한 고품격 타운하우스이며 여성분들은 한번 보면 한 눈에 반해 버릴만큼 너무나 아름다운 고품격 타운하우스 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현재 빠르게 매물이 나가고 있습니다. 60만불대의 3beds townhouse의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해 첫 주택으로도, 투자로도 아주 좋은 매물 !!
지금부터 움직이세요~ Covid19으로 인한 정부혜택을 최대 이용해서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첫 주택 혹은 투자용주택 받으세요.
저희 리체 컨설팅은 2009년 창립 이래 시드니, 멜번, 브리즈번에 자체 사무실을 보유한 컨설팅 회사로 부동산 투자를 통해 성공적인 자산 증식을 목표로 고객 여러분께 꾸준히 수익을 올려드리고 있습니다.
부동산에 관해 문의사항 있으신 분 들은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리체 컨설팅
리체 컨설팅
리체 컨설팅
리체 컨설팅

이윤아 컨설턴트
Property Consultant
M 0421 153 598
yoonah@riche-consulting.com
W www.riche-consulting.com
Youtube>> Riche Consulting
A Suite 23/ 809 Pacific Hwy Chatswood NSW 2067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이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