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es의 한 고객이 지역 슈퍼마켓에서 할인 구매를 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고 7NEWS가 보도했다. 쇼핑객 사라는 그녀의 멋진 쇼핑 사진을 올린 후 그녀의 통찰력을 공유했다.

카트에는 234.30달러 상당의 통닭, 닭 안심, 다진 양고기, 스테이크 팩이 들어있었는데, 이 가격은 10달러가 조금 넘는 가격에샀다. “234.30달러의 고기를 10.05달러에 팔아요. “라고 사라는 본인이 가입해있는 페이스북 페이지에 썼다. 카트에는 꿀, 땅콩버터, 과자, 푸드뱅크, 고기 등 20~50센트짜리 상품들이 가득 차 있었다.

수백 명의 페이스북 사용자들이 이 카트 사진으로 인해 큰 충격을 받았고, 쇼핑객들에게 슈퍼마켓에서 싼 가격에 쇼핑을하는 팁을 요청했다. 사라는 모든 콜스의 가게가 다르다는 것을 분명히 했지만, 그녀가 사는 지역 콜스의 직원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그녀가 할인된 구매를 위해 쇼핑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를 배우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점포마다 할인시간이 있다”며 “시간과 방법을 묻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대부분은 만료일 아침에 10-20% 할인하고, 저녁식사 직전에 50% 할인하고, 마감 직전에 90% 할인합니다. 가격이 인하되지 않은 경우, [그들이] 더 판매를지속할건지 물어 보십시오. ”

한편 콜스 대변인은 7NEWS.com.au과의 인터뷰에서 품목이 인하될 때 많은 요인들이 다른다고 말했다.

“우리는 고객들이 최상의 상품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제품이 유통기간 날짜에 가까워졌을 때 종종 그것을 낭비하지 않고 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할인합니다”라고 대변인은 말했다.

“매장마다 균일하게 같은 시간에 가격 인하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가지고 있는 재고, 납품 일정, 등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부분이 많다고 말했다.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사라의 게시물에 흥분했고, 한 사용자는 “당신은 정말 행복한 사람이다” 라고 말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이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