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카메라의 도입으로 호주 젊은 여성 로렐라이 라코포(Lolelai Lakopo)를 붙잡았다고 A Current Affair가 전했다. 설상가상으로, 이 28세 여성은 법원에 의해 유죄 처분된 후 또 다른 도로 위반을 저질렀던 것으로 의심된다.

작년 멜버른 컵(Melbourne Cup Day)에 라코포는 뱅크스타운에서 운전하는 모습이 도로 카메라에 찍혔다. NSW 교통국의 경찰관들이 그 사진을 자세히 보았을 때, 그들은 그들이 본 것을 믿을 수 없었다.

이 여성은 갓 태어난 것으로 보이는 아기를 무릎에 앉히고 안전벨트를 매지 않은 채 휴대전화를 사용하며 운전을 하고 있었다. 당시 그녀는 이 모든 것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다.

그녀의 끈질긴 노력으로 적은 벌금을 받았고 12개월 동안 운전을 금지당했다.

그러나 A Current Affair가 웨스턴 시드니에 있는 그녀의 집을 방문했을 때, 그들은 그녀가 아이들과 함께 차에 짐을 싣고 다시 차를 몰고 나가는 것을 목격했다.

나중에 마주쳤을 때, 그녀는 집 안으로 뛰어 들어갔고, 동거인이 나와서 욕설을 외쳤다. 두 번째 방문에서, 우리는 차가 진입로에 남겨져 있는 동안 그녀가 우버를 잡는 것을 보았다.

A Current Affair는 경찰에게 이러한 이야기를 알렸고, 그로 인해 그녀가 어떠한 처분을 받을지 두고 봐야 한다고 전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