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영웅적인 여성 승객이 15일 오후 멜버른 전차에서 납치될 뻔한 어린 소년을 구했다.

멜버른 동부에서 한 여성이 트램에서 어린 소년을 납치하려던 한 남성을 막았다고 9NEWS가 보도했다.

한 남자가 15일 오후 3시 45분쯤 박스 힐의 엘가 로드 근처에서 109번 트램에서 내리다가 전차를 타고 하교중이던 한 어린 소년을 붙잡았다.

이 남성은 행동이 빠른 여성 승객이 끼어들어 아이를 다시 트램에 태우기 전까지 소년을 트램에서 끌어내리려고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남성은 전차에서 내려 박스 힐 센트럴 쇼핑센터쪽으로 도보로 도망쳤다.

The incident occurred on a tram in Box Hill. (Photograph by Chris Hopkins)
The incident occurred on a tram in Box Hill. (Photograph by Chris Hopkins)

피해 소년은 어떠한 부상도 입지 않았다. 경찰은 경찰은 이 사건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으며 경찰 성명에서 해당 사건에 대해 여러 조사를 계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어떤 것을 목격했거나 관련 정보를 가지고 있을 수 있는 사람은 1800 333000으로 범죄 방지자에게 연락할 것을 촉구한다고 전했다.

이번 납치 시도는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에 있는 학교에서 4학년 여학생을 납치하려는 한 남성이 또 다른 납치 시도가 화제가 된 지 불과 며칠 만에 이루어졌다.

교민잡지 편집기자 | 이혜정(Kathy Lee)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