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동안 스플렌더 인 더 그래스(Splendour in the Grass) 축제에서 축제 참가자들을 성적으로 접촉한 혐의로 두 명의 남성이 기소되었다고 9news가 전했다.

43세의 빅토리아주 남성은 23일 일요일 바이런베이(Byron Bay)에서 열린 축제에서 동의 없이 다른 사람을 성적으로 접촉한 혐의로 3건의 혐의로 기소되었다. 그는 8월 14일 월요일 바이런베이 지방법원(Byron Bay Local Court)에 출두하라는 조건부 보석을 허가받았다.

지난 22일 토요일에는, 서퍼스 파라다이스(Surfers Paradise)에서 온 40세 남성이 동의 없이 다른 사람을 성적으로 접촉한 혐의로 기소되었다. 그는 8월 21일 바이런베이 지방법원(Byron Bay Local Court)에 출두하라는 조건부 보석을 허가받았다. 또한 22일에는 경찰이 인근 캠프장에서 차량을 수색하여 MDMA, 대마초, 케타민, 저울, 재밀봉 가능한 가방, 현금 6,500달러를 발견했다고 한다.

23세의 무볼(Mooball) 여성은 금지 약물 공급, 금지 약물 소지, 허가 없이 금지된 무기 소지 또는 사용, 범죄 수익금 무분별한 거래 등 2건의 혐의로 기소되었다. 그녀는 8월 14일 바이런베이 지방법원(Byron Bay Local Court)에 출두하라는 조건부 보석을 허가받았다.

경찰은 또한 경찰견 부대의 도움을 받아 범인들로부터 다양한 마약을 발견하고 압수했다고 밝혔다.

발견된 마약에는 대마초, MDMA, 실로시빈, 엑스터시, 메틸암페타민, 코카인으로 추정되는 백색 분말 등이 포함되었다. 42건의 법원 출석 통지서가 발부되었으며, 36건의 형법 위반 통지서와 31건의 대마초 주의 통지서가 발부되었다.

경찰은 축제 참가자들이 전반적으로 “규정을 지키며 행동했다”고 말했다.

트위드/바이런 경찰 지구대장(Tweed/Byron Police District Commander) 데이비드 롭텔(David Roptell)은 “대부분의 참석자들이 규정을 준수했지만, 금지된 약물의 소지 및 공급이 계속 적발되는 것은 실망스러운 일입니다.”라고 말했다.

“페스티벌에 참석하는 음악 팬들의 안전은 여전히 우리의 최우선 과제이며, 마약 소지 및 공급에 대해 강력하게 단속한 것에 대해 사과하지 않을 것입니다.”

올해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는 리조(Lizzo), 플룸(Flume), 뭄포드 앤 선즈(Mumford & Sons)가 맡았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