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서부와 남서부의 예방 접종률이 계속 상승함에 따라 우려 대상 지방정부 지역에 실시했던 제한 조치와 다른 봉쇄 지역의 조치의 일치화를 시작합니다. 

9월 20일 월요일 밤 12시 1분부터, 그동안 우려 대상 LGA에 거주하는 주민에게 부과되었던 아래 제한조치가 완화됩니다. 

  • 옥외 운동과 레크리에이션 시간 제한 철폐 (이전에는 두 시간으로 제한)
  • 완전 예방 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다섯명(12세 이하 어린이 제외)까지 본인의 LGA 또는 집에서 5km 이내에서 야외 모임이 허용
    (이전에는 예방 접종을 완료한 집 식구들끼리만 야외에 모이거나 다른 세대 사람의 경우 완전 예방 접종한 사람 두 명까지만 모일 수 있었음) 
  • 집에서 5km 이내 또는 본인의 LGA내에서 쇼핑, 운동, 야외 레크리에이션이 가능
    (이전에는 집에서 5km 이내만 가능) 
  • 광역 시드니의 소규모 결혼식 (최대 11명)에 하객으로 참석 가능
    (전에는 본인의 LGA 내에서만 허용) 
  • 싱글 버블 친구는 광역 시드니에 사는 사람도 가능
    (전에는 본인 집에서 5km 내 거주하는 친구만 가능했음)
  • 우려 대상 LGA 거주자도 이제 광역 시드니에 사는 다른 사람의 친구가 될 수 있음. 

우려 대상 LGA의 거의 모든 제한 사항은 이제 다른 봉쇄 지역과 일치하며, 주요 차이점은 인가 근로자 조건 여행 허가증 의무 사항이며 이 두 가지는 해당 LGA에 계속 적용됩니다. 

9월 27일 월요일 밤 12시 1분부터, 카운슬에서 NSW 보건부에서 승인한 엄격한 COVID  안전 계획을 갖추고 있다면 NSW 전역의 옥외 수영장은 개장 가능합니다. 천연 수영장은 이미 개장 가능합니다. 

글래디스 베레지클리안 총리는 자진하여 COVID-19 예방 접종을 한 시드니 서부와 남서부 주민들에게 감사를 전했습니다.베레지클리안 총리는 “자진하여 접종을 받음으로써 일부 LGA의 경우 일차 예방 접종률이 90퍼센트까지 올라갈 있도록 주신 분들께 정말 도움을 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70% 완전 예방 접종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접종률을 더 높이려면
아직도 할 일은 많고
모든 사람은 봉쇄 규칙을
계속 준수해야 합니다.
그 목표를 달성할 때
완전 접종자들은 추가적으로
완화조치 혜택을 받게 될 것입니다.” 

브래드 해자드 보건부 장관은 예방 접종 및 봉쇄 조치 의무사항 준수 등 온갖 노력을 기울인 끝에 이제 일부 제한 조치를 완화할 수 있게 되어 너무나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NSW 정부는 모든 이들이 예방 접종률 상승으로 인한 혜택을 반드시 누리도록 할 것입니다. 야외 수영장은 호주인 삶의 일부며 여러분이 어디에 살든 여름 물놀이를 할 수 있다면 가족들에게는 큰 즐거움입니다.” 

COVID-19 백신을 예약하지 않았다면 가능한 한 빨리 예약하여 본인 뿐만 아니라 가족과 친구도 보호하시기 바랍니다. 

COVID-19관련 최신 정보나 예방 접종예약을 하시려면 nsw.gov.au/covid-19로 가세요 

언론 담당 헤일리 애쉬버너 주 총리 0429 891 159
나타샤 월리스 해자드 장관 0439 484 015

본 기사 내용은 Multicultural NSW으로 부터 내용을 전달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이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