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한이 서서히 완화됨에 따라, 비즈니스를 다시 시작할 시기도 다가오고 있습니다. Business Australia가 매주 제공해 드리는 COVID-19 관련 간추린 정보를 통해 준비할 수 있는 것들을 확인하세요!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 비즈니스를 다시 시작해야 할 때입니다. 위생 점검표, 직원 복귀 관리, 사회적 거리두기 규칙 및 5가지 주요 질문을 포함, 비즈니스 재개에 관한 이 안내서를 참고해 직원을 안전하게 보호하시기 바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식당이나 카페를 운영하십니까? 코로나 바이러스 제한이 완화되면 이제 비즈니스를 시작해야 합니다. 연방 정부의 3단계 계획 및 사업 개시를 위한 주별 안내서에 관해 자세한 내용과 직업유지를 위한 지원금(JobKeeper) 수령자가 500 만 명에 달하면서 소비의욕이 다시 돌아오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커먼웰스 은행의 조사에 따르면 5월 소비자 지출이 증가하면서 경제 회복의 첫 징후가 나타났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 비즈니스 재개의 가장 핵심 사항은 낮은 비용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계획을 세우고 향후 벌어지는 모든 상황에 대비하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프로세스 및 정책, 제품 재입고, 사업 재개등의 3단계 확인 목록, 2차 셧다운에 대한 대비 등 비즈니스 재개에 관한 물류 안내서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직원들의 급여 지불에 차질이 없도록 사업체의 회계 담당자가 격주로 1500 호주달러의 직업유지 지원금(JobKeeper)을 확보하는 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자신의 사업이 직업유지지원금(Jobkeeper) 관련 자격 여부를 알아보기 위해 회계 담당자에게 해야 하는 16개의 질문 사항을 알아보려면 위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본 기사는 CulturalPulse에서 기사를 제공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이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