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정부는 온라인 도박에서 신용 카드 사용을 금지하며, 새로운 규제를 시행하지 않는 베팅 회사에 대해 막대한 벌금을 부과할 것이라고 NEWS.COM.AU에서 보도했다.

13일 연방 의회에 제출될 예정인 이 법안은 온라인 도박에서 신용 카드와 디지털 통화 사용을 불법화하며, 이를 시행하지 않는 회사에 최대 234,750달러의 벌금을 부과할 것이다. 통신부 장관 Michelle Rowland은 이 법안이 취약한 호주 시민과 그들의 가족을 보호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간단합니다. 사람들은 가지고 있지 않은 돈으로 베팅해서는 안 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호주 정부는 호주 시민을 도박 피해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 이미 랜드 베이스 도박에서는 신용 카드 사용이 금지되어 있다. 이 법안은 미래의 신용 관련 제품을 금지할 권한을 장관에게 부여하여 기술적 변화에 따라 법률을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신용을 이용한 온라인 도박으로 인해 중대한 피해를 입는 사람들의 수는 비교적 적을 수 있지만, 그 피해는 인생을 바꿀 정도로 심각합니다, 이러한 해로운 영향은 가족 구성원과 더 넓은 지역 사회로 퍼질 수 있습니다.” 라고 위원회는 설명했다.

업계와 소비자들은 비즈니스 및 베팅 행동을 변경하기 위한 6개월의 전환 기간이 제공될 것이다. 호주의 주요 도박 단체인 Responsible Wagering Australia는 온라인 신용 카드 베팅 금지를 지지하는 중이다. 이러한 조치는 도박에서의 손실을 줄이기 위한 새로운 정책들을 따른다. 이러한 정책에는 승리와 손실을 개요로 보여주는 월간 활동 명세서 도입과 모든 호주 라이선스 도박 서비스에서 자체 제외 등록을 허용하는 BetStop도 포함된다. 호주건강 복지 연구소는 호주인들이 매년 합법적인 도박에서 약 250억 달러를 잃는 것으로 계산된다고 밝힌 바 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