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어린 소년이 뉴사우스웨일스 구급대원들에게 “사람들을 살려주었다”는 그들의 노력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편지를 보냈다고 9NEWS가 보도했다.

NSW 앰뷸런스는 주 헌터 지역에서 온 벤자민(Benjamin)이 쓴 이 사랑스러운 편지를 트위터에 올렸다. 벤자민의 학교는 지역 사회의 영웅들에게 편지를 쓰기로 했는데, 이 소년은 뉴캐슬 구급대원들에게 편지를 쓰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 편지에서 소년은 코로나19 기간 동안의 노력과 응급 상황에 대한 일상적인 지원들에 대하여 의료종사들에게 감사인사를 했다.

Benjamin, from the NSW Hunter, sent this letter to Newcastle paramedics. (NSW Ambulance)
Benjamin, from the NSW Hunter, sent this letter to Newcastle paramedics. (NSW Ambulance)

벤자민은 “코로나 뿐만 아니라 골절이나 호흡곤란과 같은 다양한 위험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도와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여러분은 정말 멋져요! 구급대원들은 부상당한 환자들이 얼마나 멀리 있는지 신경 쓰지 않고 여전히 그들을 구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사람들을 살리는 데 정말 능숙하고, 여러분들의 용기와 친절함에 의해 모든 사람들이 영감을 받고 있습니다. 나의 영웅이 되어줘서 고맙습니다.”

NSW 구급대는 어린 소년에게 사랑스러운 편지와 대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벤자민에게 감사합니다. 어려울 때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대응해 주는 우리 대원들 모두에게 큰 감사를 드립니다.” 라고 NSW 앰뷸런스가 말했다.

교민잡지 편집기자 | 김유정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이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