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아이의 젊은 아버지가 비겁한 펀치 공격으로 추청되는 공격을 받은 후 로얄 퍼스 병원에서 혼수상태에서 빠졌다. 전직 럭비 국가 대표 선수이자 피트니스 강사였던 카이런 마히아(29)가 일요일 아침 힐러리의 소렌토 키 주차장에서 머리 부상을 입은 채 발견됐다고 NEWS.COM.AU가 보도했다.

그가 주차장에서 말다툼을 벌이던 중 뒤에서 주먹질을 당했을 때, 그가 모르는 한 여성을 도우려 했던 것으로 추정된다. 서호주 경찰은 오전 4시 30분 경 많은 사람들이 난동을 부리고 몇몇 사람들이 싸우는 것을 보고 받았다고 말했다. 경찰관들이 주차장에서 마히아를 발견했고 그는 구급차에 실려 중환자실에 입원해 있는 병원으로 옮겨졌다.

일요일 경찰은 그가 위독하지만 안정된 상태라고 말했다.
미히아가 일하는 피트니스 비즈니스 부트캠프의 주인인 제임스 클라크는 그를 훌륭한 남자이자 사랑스러운 가정적인 남자라고 묘사했다.

“그는 완벽한 보석이에요. 그를 아는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보증할 것입니다” 라고 그는 퍼스의 6PR 라디오에 말했다. 그는 마히아 씨가 병원에 입원해 있는 동안 가족을 부양하기 위한 기금 모금 행사를 열었는데, 이 기금 모금액은 2만 8천 달러가 넘는다.

“마히아는 우리의 친구 중 한 명이고,  최고의 직원이자 팀원이며, 모든 면에서 훌륭한 사람입니다” 라고 GoFundMe에 썼다.

마히아에게는 아내와 두 어린 딸이 있는데, 그는 이제 그의 아내를 위해 병상에서 싸우는 동안 그들의 삶을 함께 유지하려고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WA형사들은 그 당시 수많은 사람들이 그 지역에 있었다고 말했으며 수사관들은 그 사건을 본 모든 사람들이 나서서 범죄 단속반에게 연락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이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