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은 9일 일요일에 심각한 부상을 입은 채 발견된 시드니 여성의 사망 원인을 계속 조사하고 있다고 9news가 보도했다.

시드니 서부 교외 메릴랜드(Merrylands)의 뉴먼 스트리트(Newman Street)에 있는 유닛 블록에 거주하는 주민들은 9일 일요일 밤에 42세의 에린 길버트(Erin Gilbert)의 안위에 대한 우려로 경찰에 신고했다.

오후 11시 30분에 경찰이 도착했을 때 길버트의 남편 닉(Nic, 38세)이 심폐소생술을 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지만 이미 사망한 상태였다.

두 사람은 2018년에 데이트를 시작했고 2019년에 약혼했으며 2020년에 결혼했다. 앤드류 홀랜드(Andrew Holland) 경감은 길버트의 남편이 경찰의 수사를 돕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날 저녁, 에린은 집에 있었으며… 이웃 주민들이 블록에서 그녀가 말하는 것을 들었다고 합니다.”라고 홀랜드 경감은 말했다.

“우리는 다른 누군가가 그녀와 함께 있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홀랜드 경감은 무슨 일이 있었는지 판단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했다.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누가 그녀와 함께 있었는지에 대한 배경 지식을 얻어야 합니다. 부상은 매우 심각했지만 안타깝게도 현재로서는 사망 원인을 알 수 없습니다. 에린과 그녀의 파트너는 지역 사회에서 잘 알려져 있으며, 우리는 그녀의 동선을 파악할 수 있도록 그녀를 알 수 있는 사람들이 나서주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부부는 파라마타(Parramatta)에 살다가 약 7개월 전에 메릴랜드(Merrylands)로 이사했다. 홀랜드 경감은 “가장 작은 정보가 가장 큰 정보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형사들은 에린 길버트의 사망 원인을 조사하기 위해 태스크포스를 구성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이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