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즐랜드 주의 한 뱀 포획자가 한 마리도 아닌 10마리의 뱀이 골드코스트의 한 주택 천장에 숨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9NEWS가 보도했다.

사우스이스트 파충류 연구소의 미치 소번(Mitch Thorburn)은 윌로우 베일에 있는 집에서 기어다닐 수 있는 공간에 다양한 종이 있음을 발견했다.

그는 9NEWS에 이번 발견이 2018년 한 지붕 구멍에서 뱀 8마리가 있었던 기록을 깼다고 말했다. 소번은 집주인이 천장에 매달려 있는 네 마리의 뱀을 발견한 후 전화를 받았다고 말했다.

“제가 그곳에 도착했을 때, 지붕에 과거에 많은 뱀들이 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곳에는 뱀의 가죽과 똥이 흩어져 있었습니다. 그러나 얼마나 많은 뱀들이 그 위에 있었는지에 대한 정보는 없었습니다. 우리는 신고받은 대로 네 마리뿐인 줄 알았어요.”

네 마리의 뱀은 아무 사고 없이 포획되었다. 그리고 나서 소번은 언뜻 보다 뱀이 더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고 한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추가로 6마리를 발견했는데, 이는 꽤 놀랍습니다. 나는  네 마리도 꽤 많은 숫자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열 마리는 제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많았습니다.”

총 35분 동안 소번은 다섯 마리의 일반적인 나무 뱀, 두 마리의 갈색 나무 뱀, 그리고 세 마리의 해안 융단 비단뱀을 천장에서 제거했다.

그는 이 파충류들이 모두 집에서 멀리 떨어진 적절한 서식지로 방사되었다고 말했다.

지난 주 브리즈번 노스 스네이크 캐처스의 스티븐 브라운(Steven Brown)은 브리즈번의 한 집 뒤뜰에서 7피트의 갈색 뱀을 만났다.

호주의 뱀의 계절은 9월경에 시작하여 동물들이 번식을 시작하는 4월까지 계속된다.

교민잡지 편집기자 | 이혜정(Kathy Lee)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