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을 요청한 집주인이 페인터의 생명을 구했다고 9news에서 전했다.
32세의 잭은 페인팅 비즈니스를 운영하며, Jay Allen의 집을 방문했다.

“나가려고 했을 때, 그는 내 목 뒤에 뭐가 있냐고 물어보았죠, 목 뒤에 그게 페인트야? 검은 페인트야?라면서요” 잭이 말했다. 하지만 이미 잭은 4년 전에 내원하여 검사를 한바 있었고, 결과는 양성이었다.

그러나 피부암 생존자였던 오스트레일리안 스킨캔서 파운데이션의 창립자인 Jay는 포기하지 않았다.

“전문가는 아니지만, 그 물건을 자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라고 강력히 말하며, 그 점의 사진 찍어서 그를 알고 있는 전문가에게 보내고, 지역의 여러 클리닉에 전화를 걸어 잭에게 긴급 진료 예약을 잡았다.

잭의 점은 그 주에 제거되었으며 추가 검사에서 그것이 피부암임이 확인되었다.

Several nodes and the mole had to be surgically removed. (Nine)
Several nodes and the mole had to be surgically removed. (Nine)

“모든 사람들은 자기에게는 일어나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하지만, 여기 우리가 있죠,” 라고 잭이 말했다.

이번 주에 그는 PET 스캔 및 여러 림프절 제거를 포함한 추가 검사를 받았다.
그의 사례는 처음에 양성이라고 여겨진 점이 4년 내에 어떻게 치명적으로 변할 수 있는지, 그리고 GP 교육이 적절한지에 대한 의문을 불러일으킨다.

“당신의 GP가 처음으로 가야 할 곳입니다. 걱정되면 의견을 듣는 게 좋습니다,”라고 말하는 니콜 히긴스 박사, 로열 오스트레일리아 일반의사 대학회 회장은 말했다.

“피부암은 아주 빨리 변하고 빠르게 성장합니다. 따라서 누구든지 피부 병변의 변화를 눈에 띄게 느끼면 반드시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고 덧붙였다.

그는 Jay와의 우연한 만남이 행동으로 이어진 것에 감사했다고 전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