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바 주인자 호주 시민인 벤 메이(Ben May)는 자신의 바에서 노스 시드니 8세 여자아이가 당한 심각한 사고가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는 사실에 “공포에 질렸다”고 말했다고 A Current Affair가 전했다.

노스 시드니(North Sydney) 여학생 알리야 아야쉬(Aliyah Ayash)는 지난해 발리(Bali)에 있는 메이(May)의 미세스 시피 바(Mrs Sippy bar)에서 끔찍한 추락 사고로 두개골이 골절되는 부상을 입었다. 알리야(Aliyah)는 워터링 홀의 인기 다이빙 플랫폼에서6미터 아래의 콘크리트 난간으로 떨어졌다.

“사람들이 뛰어내리라고 해서 뛰어내리려고 했더니 갑자기 가지 말라고 해서 난간을 붙잡고 가장자리로 몸을 휘둘렀는데 떨어졌어요.”라고 알리야(Aliyah)는 한 시사 프로그램에 말했다. 이 소녀는 아빠와 언니와 함께 발리(Bali)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던 중이었으며 덴파사르(Denpasar) 병원으로 급히 이송되었다.

그녀는 퍼스 어린이 병원(Perth Children’s Hospital)으로 이송되기 전에 뇌의 부기를 빼기 위해 두 번의 응급 수술을 받아야 했다. 알리야(Aliyah)의 어머니 퍼질 메스타노프(Fergil Mestanov)에 따르면 알리야는 현재 16개의 티타늄 판으로 두개골을 고정하고 있으며 단기 기억 상실로 고통받고 있다. 메스타노프(Mestanov)는 “기억 상실은 알리야가 학습하는 데 있어 가장 큰 문제이며, 미래가 어떻게 될지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라고 말했다.

메스타노프(Mestanov)는 딸에게 추가 수술과 더 많은 전문의 진료, 지속적인 교육 과외가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사고 이후 1년 동안 미세스 시피 발리(Mrs Sippy Bali)와 보상을 논의하려는 시도가 실패했다고 말했다. 메이(May)는 “저는 제 자신을 꽤 훌륭한 기업 시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번 일은 저에게도 약간 끔찍한 일이며, 관련 가족에게는 훨씬 더 끔찍한 일이라는 것을 의심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다.

변호사에 따르면 현재의 문제는 발리(Bali)에 있는 해당 가족의 변호사에게 책임이 있다고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 자녀의 아버지인 메이(May)는 보험금 청구와 관련하여 알리야(Aliyah)를 돕고 그녀의 가족과 함께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A Current Affair에 말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