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체인 버닝스(Bunnings)는 디지털 미래를 향해 나아가면서 종이 카탈로그 제작을 종료하고 있다고9NEWS가 전했다.

이는 회사가 7월에 열리는 공급업체 포럼에서 물리적 카탈로그를 검토할 것이라고 발표한 데 따른 것이다. 첫 번째 독점 온라인 판은 다가오는 몇 주 안에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가이드 스페셜과 함께 출시될 것이다.

버닝스 마케팅 책임자인 필 웨이드(Phil Wade)는 디지털 추진으로 “거래가 훨씬 더 쉬워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9NEWS에 제공한 성명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프로젝트 영감과 제품 정보를 찾는 것을 선택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Bunnings is axing its paper catalogue, traditionally stuffed into mailboxes. (Google Maps)
Bunnings is axing its paper catalogue, traditionally stuffed into mailboxes. (Google Maps)

“따라서, 우리는 최근에 인쇄된 카탈로그를 검토했고, 많은 소매업체와 마찬가지로 이제 디지털 전용 버전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를 통해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광고 둥 고객들이 점점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곳에서 카탈로그를 직접 공유할 수 있습니다.”

웨이드는 버닝스의 웹사이트, 이메일, 소셜 미디어 채널과 버닝스 매거진을 통해 홍보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것은 여전히 인쇄되어 가게에서 무료로 제공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2022 회계연도는 하드웨어 체인의 기록적인 수익과 수익을 보았다.

“영업 수익은 177억 5천만 달러로 5.2% 증가했고, 수익은 22억 달러로 0.9% 증가했다”고 말했다.

2019~2022년 재무기간 동안 수익은 34.8%(45억 달러), 순재산 기여도를 제외한 수익은 39.6%(6억1100만 달러) 증가했다.

교민잡지 편집기자 | 이혜정(Kathy Lee)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