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운전자들은 앞으로 몇 주 동안 치솟을 휘발유 가격에 대비하라는 9News는 말했다.

휘발유 가격은 리터당 평균 최고 153센트로 다음 주기에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myNRMA 앱에 따르면 시드니 가격은 월요일 기라윈에서 리터당 164.9센트까지 올랐지만, NRMA는 야구나에서 111.9센트에 달하는 무연 휘발유를 발견했다.

세계적으로 백신 출시 시작과 규제 완화에 따른 경제 신뢰의 증가는 연료 수요 증가에 기여했다. 피터 커시 NRMA 대변인은 “세계 연료 수요가 공급보다 빠르게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상황이 더 악화될 것을 우려한다”고 말했다. “.

시드니 서부 지역에서만 53센트의 가격 차이가 난다.

그리고 이러한 차이는 호주에서만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최근 평균 연료 가격은 리터당 136.5센트이며 시드니에서 가장 높은 휘발유 비용과 최저 휘발유 가격 사이에는 거의 60센트 차이가 난다. 지난 달 평균 연료 가격을 비교해 가장 싼 곳은 건네다(리터당 122.1센트), 오렌지, 웨스트 와롱, 머스웰브룩, 골번 등이었고 가장 비싼 곳은 트위드 헤드(리터당 163.9센트), 월롱, 뉴캐슬, 그라프턴, 브로큰 힐 등 5곳이었다. NRMA는E10의 경우 리터당 152센트, 프리미엄 95의 경우 리터당 169센트, 프리미엄 98의 경우 리터당 174센트의 고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한다.

교민잡지 편집기자 | 김유정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이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