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남부에서 남성은 그의 보트가 화염에 휩싸였지만 무사히 탈출할 수 있었다.

남성의 스포츠 크루저는 보트를 산지 2주가 되지 않았다. 그러나 갑자기 요위베이에서 배가 검은 연기를 내뿜으며 선박 전체가 화염에 휩싸이게 되었다.

A man has made a remarkable escape as his boat went up in flames in Sydney's south. (Nine)
A man has made a remarkable escape as his boat went up in flames in Sydney’s south. (Nine)

30 아버지이기도 남성은 목숨을 걸고 뛰어내렸고 인근 보트에 가까스로 도착해 긁힌 상처 하나없이 무사히 탈출할 수 있었다. 배가 화염에 휩싸이자 목격자들은 근처에 있는 다른 선박들을 구기 위해  자신들의 배에서 뛰어내렸다. 네이선 스미스는우리는 보트를 밧줄로 감아 다른 보트들의 에서 끌어냈다라고 당시 상황을 이야기했다.

소방대원과 해양경찰은 화재를 진압했지만 9만달러짜리였던 배는 소실되었다.

이상 유해물질이 만으로 유입되는 것을 막기 위해 그 배는 요위만 정박지로 옮겨졌다. 경찰에 따르면 보트는 주인이 불을 켜는 순간 불이 붙은것으로 확인되었다. 보트의 주인이었던 남성은 가족과 함께 물위에서 하루를 보낼 계획을 세우고 있었으나 이와 같은 참사가 벌어졌고, 끔찍한 하루 하나의 희망은 보트가 보험에 가입되어있다는 것이라고 9NEWS 전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이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