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토요일 오전 11시 30분경, 구조대원들은 시드니 서부에 있는 개울가 가장자리에 걸쳐져 흔들리던 트럭 한 대가 수로로 넘어지는 것을 막았다고 NEWS.COM.AU가 보도했다.

트럭은 버크셔 공원의 시리우스 플레이스(Sirius Place at Berkshire Park)에서 방향을 틀다가 개울 가장자리에 빠지게 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응급 구조대원들이 신속하게 출동하여 큰 사고는 막았다고 전해졌다.

Crews stopped a truck toppling into the waterway. Source FRNSW
Crews stopped a truck toppling into the waterway. Source FRNSW

구조대원들은 수로로 유체가 유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위험물질 처리 절차를 밟았다고 밝혔다. 운전자는 경미한 허리 부상을 입었으며, 현장에서 구급대원에게 치료를 받았고, 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트럭을 물 밖으로 끌어내기 위해 전문 견인차가 동원되었다. NSW 소방 및 구조대 스콧 도드슨은(Scott Dodson) “본인이 사고를 당하거나, 목격하였을때 트리플 제로(000)에 전화하는 것이 삶과 죽음의 차이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트리플 제로 서비스는 여러분을 돕기 위한 응급 구조대로부터 적절한 자원을 얻을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이라고 말했다. “생명이 위독하거나 시급한 상황에서 경찰, 소방, 구급차를 부르기 위해 사용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교민잡지 편집기자 | 김유정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이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