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서부의 한 아파트에서 두 아이의 엄마가 시신으로 발견된 후 한 남성이 파트너를 살해한 혐의로 기소되었다고 9NEWS가 보도했다.

16일 오후 펜리스 유닛(Penrith unit) 안에서 데이나 아이작(Dayna Isaac)의 시신이 발견 된 후 폴 술타나(Paul Sultana, 32)는 17일 아침 이른 시간에 체포되었다.

두 사람은 오랜 친구였다가 최근에 데이트하기 시작했는데, 그녀가 두 어린 아이를 데리러 탁아소에 오지 않자 그녀의 신변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었다. 술타나의 엄마가 28세의 아이작이 오지 않자 아파트로 들어갔다가 아이작의 시신을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이웃이 16일 오후에 시끄러운 말다툼을 듣고 경찰에 신고했으나 경찰이 펜리스 유닛에 도착했을 때, 아무도 대답하지 않았고 경찰은 그냥 떠났던 것으로 밝혀졌다.

이웃은 경찰에 분쟁이 발생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한 남자가 아파트를 떠나는 것을 목격했다고 말했다. 두 아이의 엄마인 아이작의 시신이 발견된 직후 그녀의 차는 캐슬레이(Castlereagh)의 덤불지대에서 불에 탄 채로 발견되었다.

경찰은 술타나가 그녀의 집을 떠난 후 차를 교외 두 곳에 버렸다고 보고 있다.

경찰은 술타나를 크레인브룩(Cranebrook)에 있는 그의 집까지 추적하여 중무장한 전술 작전 부대를 포함하여 지원을 요청했다. 17일 새벽 3시경 술타나와 한 시간가량 협상한 후 그를 구금하였다.

전문 경찰이 17일 현장에 나와 증거를 찾기 위해 그의 집을 샅샅이 뒤졌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