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스(Coles)는 쇼핑객들의 생계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번 주에 FlyBuys member deals를 다시 도입하여 다음 달 동안 20개 이상의 품목에 대한 가격을 인하할 예정이라고 9NEWS가 보도했다.

이 새로운 조치는 인기 있는 치킨 슈니첼(schnitzels), 요거트, 주스를 포함한 학교 도시락 재료 비용이 대폭 줄어들 것이다. 이 발표는 호주인의 약 3분의 1이 가계 예산을 아끼기 위해 로열티 프로그램(loyalty programs)에 의존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진 후에 나온 것이다.

콜스는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일상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의 수를 이전과 비교하여 “거의 두 배”로 늘렸다고 말한다.

“우리는 고객들이 이러한 어려운 시기에 주방 제품에서부터 해외 여행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절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보상 프로그램으로 눈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범위의Flybuys Member Pricing은 일상 용품 구입 비용을 아끼고 가계 예산을 더 늘릴 수 있게 함로써 호주 가정의 부담을 덜어주는 Drop & Locked 캠페인에 참여합니다.” 라고 콜스의 상업 및 익스프레스 최고 경영자인 리 웨커트(Leah Weckert)는 말했다.

앞으로 4주 동안 플라이바이스 회원들은 콜스 브랜드 스카치 필렛 스테이크(Coles Brand Scotch Fillet Steak)는 20% 이상, 콜스 RSPCA 닭가슴살 슈니첼(Coles RSPCA Chicken Breast Schnitzel, 600g)은 대략 20%, 그리고 템푸라 배터(Tempura Batter)의 씨로드 호키 필렛(Sealord Hoki Fillets, 300g)은 13% 할인된 가격으로 저녁 식재료를 구입할 수 있다.

플라이바이스의 CEO 안나 리(Anna Lee)는 이 서비스가 “우리 회원들의 손과 지갑에 기운을 실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적으로 약 860만 명의 호주인들이 플라이바이스를 이용하고 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