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가족들은 2024년 1월, 발리 여행 시 50달러의 비자 수수료가 없어짐에 따라 수백 달러를 절약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9news에서 전했다.

이는 이제 수만 가족들이 여행 비용을 수백 달러 절약하게 될 좋은 소식이다. 인도네시아 연구소의 로스 테일러는 발리가 호주인들에게 Visa on Arrival을 취득하도록 요구했으며 이 문서는 실제로 비자가 아닌 “단순히 세금”이라고 말한 바 있다.

발리는 수십만 명의 호주인들이 매년 방문하는 가장 인기 있는 휴양지로서, 인도네시아는호주만에서도 수백만 달러의 비자 세금을 징수하고 있다. 이 정책의 종료로 네 가족이 200달러를 절약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 현금이 현지에서 소비될 것을 인도네시아 당국은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세금이 폐지되었던 시기에 호주 방문자 수가 16% 증가한 바 있다.

하지만 이러한 혜택은2024년 2월에 도입될 예정인 15달러 세금이 도입될 예정으로 오랜 시간 유지되지 않을 것이다. 해당 국가는 이 돈이 “환경 보전, 자연 보존, 문화 향상 및 전반적인 품질 향상”에 사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많은 호주인들이 그를 지원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발리가 진정으로 큰 환경적 도전에 대처하기 위해 직접 지원에 사용될 것입니다,”라고 인도네시아-호주 관계 해설가 테일러가 말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