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다미 임이 왜 아침에 운동을 즐기는지, 왜 정원을 돌보는 것이 그녀의 웰빙 생활에 도움이 되는지를 NEWS.COM.AU에서 보도했다.

한국 태생의 싱어송라이터 다미 임(Dami Im)은 좋아하는 것에 시간과 노력, 마음과 영혼을 쏟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어떤 것을 해보지 않았다면, 그것에 대한 만족도를 상상하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브리즈번에 있는 다미 임의 집에서는, 그녀의 유기농 식물을 재배하는 것은 살기 위해 어떤 것을 양육 하는 것과 같은 수준이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저는 채소 정원을 보기 위해 뒤뜰로 나가 모든 것이 어떻게 되어가는지 봅니다. ”  그녀의 아침 루틴의 시작이다. 정원 돌보기가 끝나면 두번째 방문지인 운동장소로 향하는데, 그녀는 어떤 형태의 운동으로 하루가 시작 되는 것을 굳게 믿고 있다.

“저는 물을 주고 자라고 있는 식물들에 사랑을 주고 필라테스 수업에 가거나 산책을 가는 것으로 갈아입습니다. 저는 스포티하고 건강한 사람이었던 적은 없지만, 어떤 형태로든 운동을 하려고 노력합니다. 아침이라 하루 종일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고 말했다. 또한 약간의 아침 운동이 그녀의 정신을 집중시키고 올바른 정신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완벽한 방법이라고 말한다.

“저는 제 몸이 건강하고 활동적이라고 느낄 때 정신적으로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해요. 모든 것이 도미노처럼 영향을 받기 때문에 저는 제 몸을 돌보기 위해 노력합니다.” 라고 덧붙였다.

그 균형 중 일부는 밤에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규칙적인 수면 습관을 지키는 것을 포함한다.

“저는 매일 밤 거의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고 비슷한 시간에 일어나려고 노력합니다, 비록 항상 유지를 하지 못하더라도, 비슷한 패턴을 고수하는 것은 하루 종일 제 몸이 더 나아지도록 도와줍니다.”

서사적이고 개인적인 자신만의 음악 앨범

다미 임은 2013년 The X Factor Australia 시즌 5에서 우승한 후 발표한 두번째 앨범인 2014년 Heart Beats이후 완전히 독창적인 소재를 담은 첫 번째 앨범인 그녀의 6집 앨범 My Reality를 발매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이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