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버른 한 교사가 22명의 학생들을 위해 그들의 그림을 바탕으로 장난감을 만들어 주어 이슈가 되었다고 NEWS.COM.AU에서 전했다.

Macie's multi-coloured winged creature. Picture Supplied
Macie’s multi-coloured winged creature. Picture Supplied

교사는 아이들에게 “꿈의 괴물”을 그려달라는 요청을 했고, 그 그림은 몇 달 후 장난감이 되어 아이들에게 돌아왔다.
“GooGoo”라고 불리는 스파이크가 달린 노란색, 녹색, 회색의 애벌레를 그린 6살 키트는 그 장난감을 받은 아이들 중 한명이었다.

키트의 어머니 미셸은 인터뷰에서 “그들의 괴물들이 살아났어요. 정말 믿을 수가 없어요, 그녀는 모든 것을 자신의 시간과 비용으로 해왔습니다. 그것은 교육 과정의 일부가 아닙니다.” 라고 말했다.

그린 리드 파커는 아들 오스카가 그린 날카로운 발톱을 가진 검은색 긴 목의 생물의 실체화 된 장난감을 트위터에 올려 400만명이 게시물을 보게되었다.
파커는 익명으로 남기를 원하는 선생님을 위해 GoFundMe 페이지를 만들어 사람들이 그녀에게 돈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그는 그녀가 매년 그 프로젝트를 하고있다고 말했다.
그는 “록다운 기간 동안에도 그녀는 동네를 돌아다니며 장난감을 각 아이들의 집에 가져다 줬다”고 말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