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은 멜번(Melbourne) 북부의 한 학교 안에서 시신이 발견되었다고 9news가 보도했다.

단데농 노스(Dandenong North)에 있는 린데일 중등학교(Lyndale Secondary College)의 한 직원은 23일 오전 7시경 학교 정문을 열다가 이 끔찍한 발견을 한 후 경찰에 신고했다. 학생들에게는 개학일이 미뤄졌고, 캠퍼스의 일부가 하루 대부분동안 범죄 현장이 되었다.

딘 토마스 경감(Detective Inspector Dean Thomas)은 이에 앞서 기자들에게 그 죽음이 의심스러운 것으로 취급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그 남자가 학교에서 죽었는지는 확인할 수 없었다. 토마스 경감(Detective Inspector Thomas)은 “아직 말하기는 이르다”며 “우리는 해당 남성의 이동을 종합해 어디에서 사건이 일어났는지 밝혀내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곳에서 사건이 일어났는지, 아니면 그가 현장에 끌려왔는지는 아직 모릅니다. 아직 말하기에는 너무 이릅니다.”

경찰은 이 남성이 아프리카인(African) 외형을 가진 20대로 추정하고 있지만 아직 공식적으로 신원이 확인되지 않고 있다. 20일 저녁 7시 30분부터 23일 아침 7시 사이에 해당 지역에서 수상한 활동을 목격한 사람은 1800333000 또는 온라인으로 연락할 것을 권한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