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한 국제 패스트푸드 체인점이 호주 퀵서비스 업계의 경쟁이 계속 가열됨에 따라 호주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웬디스는 시드니의 프랜차이즈 전략가인 DC 스트래티지(DC Strategy)가 패스트푸드 대기업과 제휴하면서 호주 시장에 진출하는 미국의 마지막 인기 체인점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아이스크림 체인점인 웬디스 밀크바와 혼동하지 않기 위해서, 웬디스는 전 세계에 7,000개 이상의 점포를 가지고 있으며 호주 해안으로의 이주가 그 브랜드의 “세계적인 성장을 가속화할 것”을 바라고 있다.

첫 번째 웬디 레스토랑의 위치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DC 스트래티지는 회사의 확장을 위해 “강한 운영 경험과 호주에서 성장하는 브랜드에 대한 입증된 실적을 가진 세계적인 경험 있는 프랜차이즈 파트너”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

“이 브랜드는 또한 웬디의 가치, 품질에 대한 헌신, 그리고 올바른 방법으로 행해진 패스트푸드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파트너들과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라고 그것은 성명에서 말했다.

1969년 오하이오에서 설립된 이래로 빨간 머리 웬디의 로고는 유럽, 아시아, 미국, 뉴질랜드 전역의 버거 애호가들의 마음에 깊이 새겨졌고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퀵 서비스 버거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맥도날드와 버거킹과 경쟁하면서 웬디스는 사각 패티 버거, 감자튀김, 구운 감자, 칠리콘 카르네와 같은 다양한 면, “미국이 가장 좋아하는 아침”, 유명한 “프로스티” 냉동 ‘걸쭉한 쉐이크’ 디저트, 그리고 39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트위터 계정을 통해 명성을 쌓았다.

체인점의 도착 소식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에게 사랑스럽게 환영받았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맥도날드에 싫증이 나기 때문에 새로운 테이크아웃 옵션을 선택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가장 최근에 오픈했던 파이브 가이즈는 2021년 9월 펜리스에서 NSW 봉쇄 기간 동안 첫 번째 매장을 열었지만 가격 전략으로 빠르게 비판을 받았다. 한 온라인 음식 평론가는 시드니에서 컬트 미국 버거 체인점이 문을 연 직후 버거 6개와 음료 3개에 200달러 이상을 지불한 후 이를 겨냥한 바 있다.

만약 당신이 100만 달러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호주의 첫 번째 웬디 프랜차이즈 중 하나를 운영하는 데 지원할 수 있다고 News.com.au가 보도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