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세의 샹텔 슈미트는 임대한 시드니 집에 대해 받은 레터를 공유했고, 사람들은 분노와 안타까움을 표했다고 NEWS.COM.AU가 보도했다.

시드니 이 젊은 여성은 집세가 2주에 700달러 인상된 후 혼란에 빠졌다.
32세의 슈미트는 지난주 레드펀의 셰어하우스 임대료가 2주에 1,900달러에서 2,600달러로 뛸 것이라는 내용의 편지를 받았다. 편지는 임대료 인상 이유를 “현재 시장이 달성하고 있는 것에 맞춰 임대료를 올리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프리랜서 작가는 이제 더 낮은 임대료 인상을 위해 협상을 시도하거나 이사를 고려 중에 있다.
하지만, 그녀와 그녀의 동거인들이 이사를 선택한다면, 임대 공급이 현저히 낮기 때문에 그들은 또 다른 장애물에 부딪힐 것이다.

그녀는 팟캐스트에 영상을 올렸고, 이 영상에서는 슈미트가 현제 살고 있는 집이 가지고 있는 일련의 유지 보수와 그에 대한 우려를 보여주기 위해 진행된. 그녀는 바닥판을 바닥에서 느슨하게 당기면서 “물 파손, 재미있는 곰팡이, 느슨한 바닥판”을 나열한다. 또한 “벽이 익었습니다.”라고 물먹은 벽을 보여준다.

이러한 워터 데미지및 상태에도 불구하고 렌트비 인상에 대한 그녀의 충격을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면서 “비록 그곳이 완벽했다고 해도, 그것은 미친 임대료 인상이다.”라고 쓴 댓글과 함께 대부분 옮기라는 반응을 보였다.

SQM 리서치의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수도는 임대료가 지난 12개월 동안 24.7% 증가했고 지역 지역에서는 17.4% 증가하는 등 전국적으로 계속 증가하고 있다. 리앤 필킹턴 NSW 부동산 연구소 부소장은 사람들이 호주에서 임대료 상한선을 요구하는 이유를 이해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37%의 증가는 터무니없는 것”이라고 말하며, 임대료가 전국적으로 평균 약 10% 올랐지만 지난 20년 동안 약 40% 올랐다고 말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