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구조와 생활비에 미치는 영향을 포함한 시드니의 복잡한 유료 도로 시스템을 주 정부가 검토할 예정이라고 ABC NEWS가 보도했다. 이 검토는 ” Sensitive”이라고 표시된 재무 문서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NSW 의회에서 통지에 대한 질문 중에 제출되었다.

이 문서는 시드니의 유료 도로의 가격 구조가 사례별로 진화하여 불일치, 불평등 및 고객 혼란을 초래했다고 기술하고 있다.

요금 설정 프로세스를 안내하는 일련의 ‘요금 부과 원칙’이 있지만, 이 문서에는 ‘현재 약정 시스템 전체의 접근방식을 반영하지 않으며 많은 다양한 충전 메커니즘을 통합하고 있다’고 명시되어 있다.

이 검토에서는 가격 불일치, 생활비 영향, 도로 이용자에 대한 공정성 및 형평성뿐만 아니라 혼잡 영향도 조사할 것이다. 존 그레이엄 NSW 노동부 도로부 차관은 이번 검토가 현행 제도가 불공정하다는 것을 입증했다고 말했다.

“정부는 마침내 모든 운전자들이 알고 있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통행료 비용이 정말 치솟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점점 더 비싸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통행료를 내는 상위 20개 교외지역 중 17개 교외 지역이 시드니 서부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상위 10%의 운전자가 연간 6,000달러 이상의 통행료를 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보통 사람들이 도시를 돌아다니는 일상적인 일을 하는 것과는 전혀 닿지 않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나탈리 워드 NSW 메트로폴리탄 도로부 장관은 이번 검토가 시드니의 유료도로 이용에 따른 비용 압박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선택지를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료도로의 비용안정은 더 많은 일자리를 갖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족들이 네트워크를 통해 학교에 도착하고, 직장에 도착하고, 집에 더 빨리 도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들은 우리의 고속도로를 통해 믿을 수 있고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유료도로는 비용이 많이 들고 우리는 사랑 압력의 비용을 줄일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노동계는 특정 유료도로에 운전자들에게 요금을 얼마나 낼지, 도로를 이용하는 시간을 얼마나 절약할 수 있는지를 알려주는 표지판을 설치할 것을 요구했다. 그레이엄은 시드니 유료도로 계획은 최근 빅토리아에서 시행한 전자 결정점 표지판의 확장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멜버른 시용차에는 여행 시간 절약이 포함되었지만 가격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가격과 절약시간 모두가 보이는 표지판을 보고 싶습니다. 그것을 통해 운전자들은 시드니를 돌아다닐 때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도미니크 페로테 총리는 그러한 표지판이 “운전자들에게 더 많은 주의력을 흐트러뜨릴 것”이며 운전자들은 유료 경로를 확인하기 위해 앱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교민잡지는 여러분이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