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고객들은 가격보다는 충성도 및 보상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쇼핑처를 선택하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고 9news.가보도 했다.

 Retail Doctors Group의 조사에 따르면, 멤버쉽 프로그램의 사용이 18% 증가했으며, 멤버쉽 할인이 가장 중요한 혜택이라고 고객들이 말했다. 가장 충성도가 높은 고객들은 식료품점의 충성도 프로그램이었으며, 울워스의 Everyday Rewards가 가장 인기가 있었고, 그 뒤를 Flybuys, 맥도날드, 댄 머피의 Qantas Frequent Flyer, Myer One이 이었다.

Retail Doctor Group 소비자 인사이트 부문의 리드 Anastasia Lloyd-Wallis는 “소매업자들은 이 고객이 누구인지 그리고 어떻게 이 충성도 프로그램을 개인화할 수 있는지를 심각하게 고민해야 합니다 – 혜택, 할인, 흥미로운 경험이던지,”라고 말했다. 

“그들은 신뢰를 찾고, 브랜드를 찾으며, 연결을 찾습니다.”

 소비자들은 또한 일부 보상 프로그램이 충분한 가치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이 가장 큰 장벽이라고 말했으며, 50%의 사람들이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한다면 소매업자를 바꿀 것이라고 했다.

한 명의 쇼핑객은 “할인 인센티브가 없다면 가입하지 않을 것이며, 그저 마케팅 이메일을 받게 될 것”이라고 9News에 말했다. 최대 30%의 쇼핑객은 무료 스트리밍 또는 우편 서비스와 같은 상당한 가치를 제공하는 충성도 프로그램에 대해 기꺼이 비용을 지불할 것이라고 했다.

교민잡지 editor@kcmweekly.com 
[카카오톡] kcmweekly 추가
교민잡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